시크릿, 오는 8월 컴백한다

최창호 승인 2014.07.09 00:00 | 최종 수정 2014.07.16 10:48 의견 0

걸그룹 시크릿이 지난 12월 ‘I Do I Do(아이두 아이두)’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8월 컴백을 목표로 멤버들이 컴백 준비에 한창”이라며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는 물론 글래머러스하고 관능적인 콘셉트까지 가능한 ‘하이브리드 걸그룹’ 시크릿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승부할 것”이라고 전해 시크릿 컴백의 기대를 높였다.

시크릿 멤버들은 그간 예능프로그램, 솔로 앨범, 드라마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역량을 키우는 데 집중해왔다.

먼저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발표하고 롱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전효성은 솔로 활동에 이어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연출 김원용 | 극본 이은주)에서 한수리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물오른 비주얼뿐만 아니라 래퍼로서 내실을 공고히 다진 정하나의 진가 역시 빛을 발하고 있으며 송지은은 각종 드라마 OST와 솔로 앨범으로 입지를 굳혔다.

개인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트레이닝을 거치며 멤버들의 개인 역량이 한껏 업그레이드된 가운데 새롭게 발표될 신곡은 시크릿 고유의 여성미를 엿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알려져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컴백 일정을 확정한 시크릿은 오는 8월 중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