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아이디어, '계약 마무으리 이벤트' 5천만원 상품권 쏜다

김승훈 승인 2014.07.10 00:00 | 최종 수정 2014.07.10 22:02 의견 0

▲ 머스트아이디어가 공사계약등록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건축 모바일 서비스 기업 머스트아이디어가 어플 이용자를 대상으로 5천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계약 마무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하우스'를 통해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완료한 후 공사계약등록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월 7일부터 선착순 1천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무료 인테리어 비교 견적 어플 '마이하우스'는 인테리어 공사를 원하는 사람이 해당 건물 내부 사진을 어플에 등록 하면 여러 인테리어 업체들이 각각의 견적을 무료로 제공하여 쉽고 빠르게 견적 비교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어플 이용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공사계약등록 시 하자이행보증보험 가입이 동시에 이루어져 입주자와 시공사간의 분쟁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머스트아이디어 이형섭 대표는 "마이하우스를 아껴주시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인테리어 제휴 업체를 늘려가며 전국 단위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이하우스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http://bit.ly/1gpJ6Di)후 사용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